오다이바는 상업과 레저 및 주거를 목적으로 랜드마크 중 하나인 레인보우 브릿지로 연결된 도쿄만에 위치한 인공 섬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원형 전망대를 보유한 후지TV스튜디오와 도쿄 빅 사이트가 위치해 있으며, 그 외에도 다수의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오다이바에서 꼭 들려봐야 할 장소 3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다이바해변공원(お台場海浜公園)
오다이바 해변공원은, 다이바 공원과 이어져 있는 공원으로 도쿄만을 중심으로 모래사장이 펼쳐진 공원으로, 특히 공원에서 보는 황혼은 레인보우 브릿지와 도쿄타워, 스카이트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또한 모래사장의 뒤쪽에는 잔디밭이나 전망 데크와 스카이워크도 위치해 있으며 1년 365일 많은 관광객들이 경관을 보기 위해 방문합니다.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アクアシティお台場)
아쿠아시티 오다이바는 복합 상업시설로서, 유명 체인점과 개인 점포를 비롯하여 엔터테인먼트,소매점포, 레스토랑이 복합적으로 갖추어져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아쿠아시티 내의 레스토랑의 일부 점포는 레인보우 브릿지를 향해있으며, 날씨가 좋을 때는 가게 바깥에 위치한 데크에서 도쿄만을 비롯한 경치를 즐기며 식사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소매점에서는 일본의 전통공예를 이용한 상품에서부터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까지, 일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쿄조이폴리스(東京ジョイポリス)
도쿄 조이폴리스는 세가가 운영하는 제트코스터와 VR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공원이며, 조이폴리스 내에서 다른 참가자들과 배틀게임이나 게임에서 나오는 자동차를 그대로 구현한 자동차에 탄 채로 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약 20개의 기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또한 세가의 유명 캐릭터를 만나거나 관련 상품을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