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브런치 투어!! 오사카에서 추천하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사카에서 추천하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났을 때나 아침을 못 먹었을 때, 또 출출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맛있고 멋진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까, 꼭 이번 기사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Contents

and《&》minamisenba

 

‘and’는 데니쉬 계열의 빵이나 크루아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꼭 방문해 주셨으면 하는 카페에요^^!!!

‘and’에서는, 브런치를 시키면 평소 매장에서 일반 판매하는 퀄리티 높은 크루아상 등의 빵을 90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요!!!

날에 따라 빵의 종류는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30~40가지의 크루아상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빵 무제한 세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매장에서 갓 구운 맛있는 빵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브런치 플레이트는 ‘스프’나 ‘주말 파스타’, ‘하몽과 치즈의 볼륨 만점 샐러드’, ‘피자’, ‘아보카도 치즈 햄버그’로 모두 빵에 어울리는 메뉴예요^^

브런치 플레이트는 여러가지 시켜서 나눠 먹는 것도 좋겠네요!!!

‘and’의 매장은 모노톤으로, 미술관처럼 차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좌석은 매장 안 뿐만 아니라 유리로 된 테라스석과 야외 테라스석이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은 햇빛을 듬뿍 받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빵은 무한리필 사이즈의 한입 크기의 빵이 아니고, 일반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크기의 빵이기 때문에 먹는 맛도 확실해요!!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빵부터 달콤한 디저트 계열 빵까지, 많이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빵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공간이기 때문에 꼭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유학 후 일본에서 한국어를 전공할 수 있는 전문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외국계 기업에 취직했습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