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기린맥주 공장 & 기린맥주 레스토랑 즐기기

일본의 3대 맥주 중 하나인 기린맥주의 생산과정을 볼 수 있는 기린맥주 공장이 요코하마에 있는데요. 기린맥주 공장을 견학 후 시음을 하고, 그 옆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떠세요?

 

Contents

기린맥주 요코하마공장 견학

어른이나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기린맥주 공장 견학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데요.

맥주 양조 공정을 60분에 걸쳐 견학을 하고, 여유있게 20분간 맥주를 시음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가이드가 실제의 설비나 영상을 사용해 제조 공정을 순서에 따라 설명을 해주는데요.

알고 마시면 더 맛있겠죠! 보고 배운 후의 즐거움은 당연히 갓 만들어진 생맥주! 시음은 3잔까지 무료입니다.견학 후에는 공장 내 넓은 정원을 산책하는 것은 물론 이곳만의 한정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어 더욱 즐거운 하루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린 요코하마 레스토랑

붉은 벽돌로 만들어진 차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입니다. 이 지역의 특산품과 야채를 사용한 요리는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2015년 “스프링 밸리 브루어리 요코하마”라는 명칭으로 공장의 부지내에 있던 크래프트 맥주집을 2023년 “기린 요코하마 비어홀”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일본의 메이지시대의 요코하마를 생각나게 하는 클래식한 레스토랑에서 엄선한 요리와 맥주와의 절묘한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인데요.

공장 부지내라고 하는 지리를 살려 갓 만들어진 생맥주와 거기에 잘 맞는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예약은 2인부터 좌석만 가능하며, 노미호다이(무제한 음료)가 포함된 코스 요리도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한데요. 스테이크, 피자, 폭립은 물론 샐러드와 디저트도 있습니다. 키즈메뉴도 있으니 아이와 같이 가도 즐거울 것 같아요.

자세한 메뉴는 아래를 클릭!
https://www.kirin.co.jp/experience/factory/yokohama/restaurant/pdf/beerport_foodmenu.pdf

저희는 “요코하마 비어홀 코스(横浜ビアホールコース)를 예약했는데요. 2시간 코스로 음식과 노미호다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마시면서 예쁘게 플레이팅 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맥주를 좋아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바로 여기 “기린맥주 요코하마 레스토랑”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기린 요코하마 레스토랑

https://www.kirin.co.jp/experience/factory/yokohama/restaurant/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L.O.20:00) / 토.일.공휴일 11:00 ~ 21:00 (L.O.20:00)
※ 휴무일: 월요일(공휴일 월요일은 영업) ※익일휴무) ※휴무일: 연말연시
좌석수: 1F/116석 · 2F/30석 · 테라스 32석
찾아가기: 나마무기역(生麦駅)’에서 도보로 약 10분, 또는 ‘신코야스역(新子安駅)’에서 도보로 20분

한국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 SOKION입니다.
현재는 부동산업계에서 택지건물거래사(宅地建物取引士)로 재직 중이며,
알아두면 쓸데있는 일본에 관한 소소한 것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