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2박 3일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사카 여행 코스 2박 3일 의 추천하고 싶은 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사카는 관광할 장소가 많이 있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오사카의 2박 3일 여행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소개해 드리겠으니 꼭 참고해 주시면 좋겠어요~!!!

이번에는 첫날인 1일차에 오사카에 도착 예정인 비행기는 점심쯤의 예정으로 하고, 마지막 날인 3일차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도 점심쯤의 설정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Contents

1일째 | 도착후 | 난카이 라피트

간사이공항에 도착했으면, 가장 먼저 ‘난카이 라피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난카이 라피트’는,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중심 도시인 ‘난바 역’까지, 약 38분에 도착하는 특급 열차예요!!

‘난카이 라피트’는 미리 한국에서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비행기가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서 구입해 두시면 좋아요!!

그리고 호텔은 난바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해요!!

난바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을 하면 걸어서 유명한 관광지에 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동도 편리하고 아침부터 밤까지 사람도 많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어요!!

그래서 ‘난카이 라피트’로 난바 역에 도착하면 바로 난바에 있는 호텔에서 짐을 맡기세요^^

1일째 | 점심 | 도톤보리 길거리 음식

난바에 위치한 ‘구리코상 (글리코상)’으로 유명한 도톤보리를 걷다 보면 유명한 음식점을 꼭 만날 수 있어요!!

추천하는 길거리 음식은 ‘타코하치 도톤보리 총본점 (たこ八 道頓堀総本店)’의 맛있는 ‘타코야끼’와 오사카 넘버원의 인기를 자랑하는 ‘551호라이 (551蓬莱)’의 ‘고기만두’예요^^

디저트는 ‘앤드류의 에그타르트 (アンドリューのエッグタルト)’ 와 ‘리쿠로오지상 치즈케이크 (りくろーおじさんのチーズケーキ)’ 등이 유명해요♡

먹고 싶은 음식들이 많이 있을 수 도 있으니까 한번 구매해놓고 못 먹는 것은 호텔에서 야식으로 드시는 것도 행복할 것 같아요^^♡

1일째의 점심은 길거리 음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앤드류의 에그타르트 (アンドリューのエッグタルト) ‘ ‘アンドリューのエッグタルト- 大阪・道頓堀のエッグタルト専門店 (eggtart.jp)

 

리쿠로오지상 치즈케이크 (りくろーおじさんのチーズケーキ) なんば本店 – 大阪銘菓「焼きたてチーズケーキ」・りくろーおじさんの店 (rikuro.co.jp)

 

  

1일째 | 추천카페 |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난바 EKIKAN점

 

난바에서 휴식도 겸해서 사진도 잘 찍히는 카페는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난바 EKIKAN점 (ブルックリンロースティングカンパニー なんばEKIKAN店)’이에요!!

매장은 정말 넓고 큰 테이블, 소파와 벤치 또한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 창가에 있는 카운터석 등이 완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오사카 난바점’은 Wi-Fi가 있기 때문에 여행 중에는 적극 추천해요♪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난바 EKIKAN점’의 오리지널 상품도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여행의 추억으로 구입하는 것도 추천해요^^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유학 후 일본에서 한국어를 전공할 수 있는 전문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외국계 기업에 취직했습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