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임 속 주인공이 된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테마파크를 좋아하고 닌텐도를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곳이죠!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세계 최초 닌텐도 테마파크인데요.

게임의 세계를 세세한 부분까지 재현한 높은 퀄리티와 스케일에 내가 게임 속에 들어온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거예요. 카트를 타고 캐릭터들과 경쟁하거나 물음표 블록을 두드려 동전을 모으면서 게임 속의 마리오가 된 기분을 맛보세요!

 

Contents

마리오 카트 “쿠파의 도전장”
(マリオカート ~クッパの挑戦状~)

  

 마리오하면 떠오는 것은 우선 마리오 카트가 아닐까요? 게임 속에서만 보던 마리오 카트를 타고 적을 격퇴하면서 코스를 돌진하는, 정말 게임에 내가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인데요. 다만, 키 제한이 있다고 하네요. 혼자인 경우는 122cm 이상, 보호자가 있는 경우에는 107cm 이상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요시 어드벤처 (ヨッシー・アドベンチャー)

  

 귀여운 초록 공룡 요시와 보물찾기 여행을 떠나는 라이드 어트랙션입니다. 지도를 보며 여기저기 숨어 있는 알을 찾아내는 건데요. 귀여운 요시를 타고 이동을 하는 어트랙션은 동심의 세계로 데려다 줄 거예요.

 

파워업밴드 키챌린지

  

파워업밴드 키챌린지에 필요한 것은 바로 파워업밴드! 슈퍼 닌텐도 월드 입구 부근에 있는 슈퍼스타 플라자에서 미리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파워업 밴드와 앱을 연결하면 블록을 두드려 모은 코인이나 스탬프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게스트와 실시간으로 경쟁하며 나의 랭킹도 볼 수 있는 것은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하네요!  

마리오의 세계관을 재현한 포토 스팟!

  

 슈퍼 닌텐도 월드로 이어지는 입구 “슈퍼스타 플라자”에서는 출발 전 토관 속에 들어가 절대 놓치면 안되는 인생샷을 찍어야겠죠? 게임 속의 마리오처럼 토관을 통과하면 피치성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슈퍼 마리오의 BGM과 함께 완전히 마리오의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마리오&루이지와 함께 커플 포즈로 소중한 사진을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피치성 앞에는 프린세스 피치 포토 존도 있습니다.

키노피오 카페 (キノピオ・カフェ)

  

재미있게 즐기다 보며 어느새 배가 고파지죠. 그럴 때는 “키노피오 카페”를 찾아가세요. 세계에서 이곳에만 있는 셰프 키노피오의 레스토랑인데요. 너무나 귀엽게 만든 요리를 보면 버섯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버섯을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요리를 만들고 있는 셰프 키노피오를 들여다볼 수 있는 창문과 세세한 부분까지 공을 들인 인테리어가 더욱 만족감을 높여줄 거예요.

“슈퍼버섯 피자 볼 양송이 토마토소스”는 셰프 키노피오가 추천하는 요리인데요. 버섯모양의 아삭아삭한 피자 반죽 안에 양송이와 토마토, 베이컨 소스가 듬뿍 들어 있다고 합니다. 보기만해도 귀여운 “물음표 블럭 티라미수”는 쿠키로 만든 블록 안에 트러플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가 숨어 있다고 합니다. 마시는 요구르트 라씨는 요시가 좋아하는 과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라씨 위에는 부드러운 크림과 과일 소스가 토핑되어 있고, 일러스트가 들어간 컵도 너무나 귀엽습니다.

 

핏스톱 팝콘 (ピットストップ・ポップコーン)

 테마파크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팝콘이죠! “핏스톱 팝콘”은 팝콘 전문점인데요. ‘크림 머쉬룸’, ‘카라멜 피치’ 2종류의 맛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ピットストップ・ポップコーン|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ジャパン|USJ

한국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 SOKION입니다.
현재는 부동산업계에서 택지건물거래사(宅地建物取引士)로 재직 중이며,
알아두면 쓸데있는 일본에 관한 소소한 것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