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현에서의 에어비앤비: 넓고 편안한 숙소
사가현에서 묵었던 에어비앤비는 지금까지 일본에서 본 숙소 중 가장 넓었던 곳이었습니다.
8명이 묵기에도 충분한 크기에다 인근 상점들과도 가까워서 편리했어요. 숙소 근처를 천천히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숙소링크: 에어비앤비 상세보기
1. 유럽풍 카레집: 예상 밖의 맛집
숙소에 짐을 풀고 첫 끼니로 방문한 곳은 우연히 발견한 유럽풍 카레집이었습니다.
친구가 카레를 먹고 싶다고 해서 급히 찾은 곳인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가게 분위기와 식기는 모두 유럽풍으로 꾸며져 있었고, 특히 밥이 무제한 리필 가능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사가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 주소: 사가현 사가시 시라야마 1-2-1
- 영업시간: 11:00 ~ 14:30, 17:30 ~ 20:00 (휴무: 월요일)
- 지도 링크: 지도 보기
2. 아찔한 모험, 짚라인 체험: 포레스트 어드벤처 요시노리


사가현에서 꼭 즐겨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는 포레스트 어드벤처 요시노리에서의 짚라인입니다.
서일본에서 가장 높은 짚라인으로, 지면에서 40m 떨어진 높이에서 타는 경험은 정말 짜릿했습니다.
처음엔 무섭기도 했지만, 짚라인 위에서 바라보는 사가현의 풍경은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평소 짚라인에 관심 있었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 주소: 사가현 칸자키 오시노가리 미츠 2753 어드벤처바레 SAGA
- 영업시간: 10:00 ~ 17:00 (휴무: 수, 목)
- 예약 및 정보 링크: 공식 사이트

3. 시골의 매력을 담은 돈까스 키노야

마지막으로 숙소 근처의 돈까스 키노야를 방문했습니다.
일본 시골은 도심과 달리 넓은 공간이 많은데, 이곳 역시 주차장까지 겸비한 넓은 가게였습니다. 덕분에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죠.
돈까스는 정말 맛있었고,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한 덕분인지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이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했지만, 만족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 주소: 사가현 와카미야 2-5-47
- 영업시간: 11:00 ~ 21:00 (휴무: 수요일)
- 지도 링크: 지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