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익스피디아 쿠폰 받기≫ 예약시 할인을 받아보세요!!

해질녘이 기다려지는 도쿄의 해넘이 명소 3선

도쿄 게이트 브릿지(東京ゲートブリッジ)

도쿄는 관동평야라는 넓은 땅을 중심으로 경제와 문화가 발전 해 온 도시이기도 하지만, 도쿄만으로 불리우는 태평양과 연결된 드넓은 바다와 무수한 크고 작은 강으로 이루어진 도시이기도, 타마지역에서는 타카오산이, 그리고 도서지역에서는 넓은 자연이 펼쳐져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높은 빌딩이 가득한 도심의 모습이지만, 도쿄23구내에는 도쿄의 각지를 연결하기위해 바다와 강 위에 지어진 다리등지에서, 타마지역이나 도서지역에서는 도심의 중심부와는 또다른 풍경을 만끽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그 중에서도 도쿄의 해질녘이 기다려지는, 해넘이를 만날 수 있는 명소 3선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Contents

도쿄 게이트 브릿지
(東京ゲートブリッジ)

도쿄 게이트 브릿지는 도쿄로 들어가는 도쿄만의 입구로서, 2,618m의 길이를 자랑하며 연안을 연결하는 도쿄에서 가장 긴 다리로 2012년 개통되었습니다.

게이트 브릿지는 도쿄 도심부의 남서부에 위치해 있어, 스카이트리나 도쿄타워를 비롯해 도쿄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남서쪽에는 하네다 공항이 위치해 있어, 하늘 가까이를 활주하는 비행기를 가까이서 만날 수 도 있습니다.

또한,보행자를 위한 보도가 설치되어 있으며, 그 위에서 보는 후지산과 도쿄만이 어우러진 해질녘의 모습에서는, 도심부의 스카이라인과 함께하는 도심 내에서 보는 풍경과는 달리, 바다와 관동평야 그리고 후지산이 일직선으로 이어져 있어, 도심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일본생활 7년차, 도쿄를 비롯해 일본 전국을 다녀본 경험을 살려 여행자로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독자분들께 제공 해 나가겠습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