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익스피디아 쿠폰 받기≫ 예약시 할인을 받아보세요!!

【배달음식 | 맛집】일본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필요한 꿀팁을 알아보자

Contents

일본 맛집 어플 추천 <타베로그>

일본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 맛있는 음식! 일본에선 어떤 식으로 메뉴를 정하고, 음식을 주문할까? 오늘은 일본 음식에 관한 유용한 사이트 및 어플을 알아보도록 하자.

일본인들이 음식점을 고를 때, 가장 많이 체크하는 사이트 및 어플은 바로 <타베로그>다.

타베로그는 일본의 맛집을 총정리 해 놓은 사이트로 직접 가게를 방문한 사람들의 평가가 담겨 있어 여행 정보지보다 신뢰할 만하다는 평가가 많다.

사이트 내에서는 별점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1~5점까지로 구분된다. 단, 한국과 달리 평점이 꽤 낮은 편이다.

한국은 특별한 문제가 없는 경우 5점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 반해, 타베로그에서는 보통 3.5점 이상이면 웬만한 지역 내 맛집,  3.7점 이상이면 지역 최상위권 맛집,  4점 이상이면 전국적으로 유명 맛집 정도로 보는 경우가 많으므로 꼭 참고해서 확인하자.

또한, 위에 소개한 것처럼 한국어 페이지도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일본 배달음식 어플 추천
<우버 이츠>, <데마에칸>, <메뉴>

그런데 외식이 아니라, 집에서 편하게 음식을 주문하고 싶다면? 배달 전문 어플을 이용하면 된다.

예전 일본에서는 배달을 해주는 가게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코로나 이후로 배달 문화가 급속도로 정착되었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배달 어플은 <우버 이츠>, <데마에칸>, <메뉴> 등이 있다.

각 어플마다 정책이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은 음식값에 배달료와 서비스 수수료가 붙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최소 주문 금액이 존재하는 경우도 있어 주문 시 반드시 확인하자.

그런데 가끔씩 음식값 할인 쿠폰 혹은 1+1, 배달료 무료 쿠폰을 나눠주는 경우가 있어서 적절히 활용하면, 집에서 저렴하게 맛있는 배달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일본여행 정보 사이트 “찾았다 일본”
찾았다 일본은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여행일본어를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