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익스피디아 쿠폰 받기≫ 예약시 할인을 받아보세요!!

【일본 글램핑】식을 줄 모르는 글램핑의 인기! 일본의 유명한 글램핑장 4선

최근 일본에서 많은 주목을 끌고 있는 글램핑.

특히 코로나19로 활동 범위가 제한된 상황에, 사람들의 관심은 자연 속에서 지인들끼리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집중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캠핑보다 덜 번거로우면서도 비일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글램핑이 핫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일본경제신문(日本経済新聞)에서 간행한 “토요일 아침을 즐겁게,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테마로 한 ‘NIKKEI 플러스 1(プラス1)’에 실린 글램핑장을 위주로 4곳의 글램핑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ontents

온천 글램핑 Shima Blue│군마

 

2017년 군마에서 탄생한 Shima Blue는 일본 굴지의 치유 효능을 가진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이에요.
아직 개업한 지 몇년 안 됐지만 온천과 글램핑을 처음으로 융합시킨 곳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각기 다른 컨셉의 7개 객실 모두에 전용 노천탕이 있으며 객실 창문과 테라스에서 경승지 후센쿄(風仙峡)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는 엄선된 군마의 식재료를 사용한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본 코스부터 군마의 최고급 아카기우(赤城牛) 스테이크 코스, 프랑스 요리 코스까지 가격별로 다양한 구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PR

온천 글램핑 시마 블루
(Onsen Glamping Shima Blue)

Source of photo: Klook

 

도쿄사는 여행사 직장인.
국내 여행을 맛집 찾기 위주로 갈 정도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사랑합니다!
일본 맛집 투어는 저한테 맡겨보세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