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쿠폰 받기≫ 예약시 할인을 받아보세요!!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생각보다 일찍 공항에 와버렸는데 뭐하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고야에 오시는 분이면 사용하실 중부국제공항에서 재밌게 시간을 보낼만한 장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에 가보자!

  

중부국제공항(セントレア)에는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フライトオブドリームズ)”라는 장소가 2018년에 새로 탄생했습니다. (영업시간 10:00-17:00)

액세스플라자에서 제2터미널 방면으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합니다.

볼거리로 미국 비행기 보잉787이 실제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음식점도(10:00-18:30) 많아서 존재감 넘치는 커다란 비행기를 보면서 식사를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 보잉787에 관련된 기념품을 파는 가게도 있습니다!!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는 살짝 조명이 있는 정도이니 어둡고 분위기가 넘치는 공간입니다. 바닥의 프로젝션 맵핑도 볼 수 있습니다.

이하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코스를 세가지 추천해드립니다.

Flight Park (FLIGHT OF DREAMS) – 센트레아를 즐기는 방법 |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centrair.jp)

비행기 조종 체험

    

비행기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LUXURY FLIGHT라는 체험을 추천해드립니다. 이것은 보잉787, 보잉 747 드림 리프터를 시뮬레이션 체험할 수 있습니다. 18시 이후는 예약자 전용이라고 하니 아래 사이트에서 요금을 확인후 먼저 예약을 하시고 가는 걸 추천합니다. (사이트내 한국어 선택 가능)

セントレア店 メインページ | 羽田・セントレアでフライトシミュレーターを体験するなら「LUXURY FLIGHT」 (737flight.com)

보잉787에 관한 전시실 

 

보잉787이나 비행기, 중부국제공항에 관련한 전시실이 있습니다. 또 실제로 보잉 787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행기의 엔진이 얼마나 큰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바로 눈앞에서 크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12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스페이스(일부 유료)

 

일부 유료를 빼고 거의 공짜로 0-12살의 아이가 놀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공원 자체가 실내에 있고, 또 박력 있는 보잉787 가까이에서 비행기에 관련한 놀이기구에서 놀 수 있습니다.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엄청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는 정말로 몇 번 가도 감동을 받을 수 있고 재밌고 설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대만에 갔을 때, 비행기가 지연되어 이왕 공항에 왔으니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에 가보자 해서 가족들과 갔습니다.

라면을 먹으면서 눈앞 비행기를 보며 “지금부터 나는 이 커다란 비행기를 타는구나…” 이런 생각을 했었습니다.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를 다녀오고 나서 실제로 타는 비행기는 평소보다 더 설레고 두근거렸던 게 기억나네요.

한국이나 다른 나라로 가기 전에 시간이 되시면 꼭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written by kwon san

일본여행 정보 사이트 “찾았다 일본”
찾았다 일본은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여행일본어를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