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하바라 메이드카페】도쿄에서 만나는 독특한 체험, 메이드카페 3선

아키하바라

최근 한국의 여행 유튜브에서 크게 알려진 메이드카페는 도쿄의 애니메이션 성지 아키하바라를 중심으로 일본 전역에 널리 펼쳐 져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일본을 처음 방문하는 외국인이라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메이드카페 3선을 소개 해 드립니다.

Contents

아키바 젯타이료이키
(アキバ絶対領域)

아키바 젯타이료이키는 사람에게 입은 은혜를 돌려주고싶은 고양이가, 신의 힘으로 인간의 모습이 되었다는 배경을 가진 메이드카페입니다.

메이드는 전원 고양이귀를 착용하고 있으며, 음식도 고양이가 모티브가 되어 있습니다.

요리에 마법이나, 오므라이스에 글이나 그림을 그려주는 것등 메이드카페를 대표하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드리밍
(めいどりーみん)

메이드리밍은 도쿄를 비롯해 전국에 많은 체인점을 내고 있는 메이드카페로서, 메이드는 신입에서 리더까지 각 역할이 나누어 져 있으며, 역할에 따라 각기 다른 제복을 입고 있습니다.

또한 가게안에 마련된 스테이지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매 시간마다 볼 수 있으며, 메이드가 항상 가게안을 돌아다니며 음식을 내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손님에게 이것저것 이야기를 해 주거나 같이 게임을 해 주기도 합니다.

메이드리밍은 영어와 한국어를 할 수 있는 메이드가 있는 경우도 있으며, 외국인도 즐기기 쉬운 환경이 갖추어 져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큐어 메이드카페
(キュアメイドカフェ)

2001년부터 영업하고있는 큐어 메이드카페는 일본 최초의 메이드카페로서, 클래식한 분위기와 매주 토요일에 메이드들이 직접 연주하는 공연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징 중 하나입니다.

또한, 큐어 메이드카페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나 게임과 각종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경우도 많으며 콜라보레이션 기간에는 카페 내에서 관련 제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본생활 7년차, 도쿄를 비롯해 일본 전국을 다녀본 경험을 살려 여행자로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독자분들께 제공 해 나가겠습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