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 팁!

오늘은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얻을 수 있는 유용한 몇 가지 무료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전부 어플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므로 핸드폰으로 어플을 미리 다운받는 것 꼭 잊지 말도록!

Contents

일본에서 맞이한 생일! 그런데 내 생일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선물이 있다고?!

먼저 일본의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 <데니즈(デニーズ)>에서는 생일이 들어있는 한 달 동안 1회 이용 가능한 무료 <버스데이 디저트> 쿠폰 및 식사 금액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버스데이 디저트>를 무료라고 우습게 봤다간 큰 코 다친다.

생크림과 과일이 올려진 팬 케이크의 압도적인 볼륨은 도저히 무료라고 믿기지 않을 퀄리티를 자랑하므로 꼭 한번 먹어보는 게 좋다.

또한 한국에서도 유명한 아이스크림 체인 <배스킨라빈스 31(サーティワン, 일본에서는 보통 「서티원」으로 불린다)>에서는 생일 기간 1회 한정으로 무료로 아이스크림 1스쿱을 제공한다.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종류에 제한 없이, 본인이 원하는 종류 하나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단, 생일을 맞는 달이 되기 전에 미리 회원 등록을 해야 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체인점 어플에서 생일 기념 할인 쿠폰을 제공하니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영수증이 필요없다고?

가게에서 물건을 받고 그냥 버리기 쉬운 영수증! 하지만 영수증이 돈이 된다고? 핸드폰 어플 <ONE>은 받은 영수증을 촬영해서 올리면 영수증 1장 당 1엔 상당의 자체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자체 포인트는 다양한 점포의 포인트 혹은 상품권, 심지어 현금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가게에서 얻은 영수증을 버리지 말고 잘 챙겨 두도록 하자.

단, 하루에 3장 분의 포인트 획득 제한이 있다는 점 잊지 말자.

 

편의점 어플에 이런 혜택이?

<세븐일레븐(セブン-イレブン)>, <패밀리마트(ファミリーマート)>, <로손(ローソン)> 등 일본의 대다수 편의점에서는 자체 어플을 운영하고 있다.

각 어플에서는 자체 상품 및 이벤트 소개와 더불어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비정기적으로 차, 술, 커피 등 음료나 슈크림 같은 디저트의  무료 쿠폰도 나눠주는 경우가 있어 무료로 제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참여하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포인트도 조금씩 획득할 수 있어 잘 활용하면 무척 유용하다.

 

일본여행 정보 사이트 “찾았다 일본”
찾았다 일본은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여행일본어를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