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미 맛집】대인기! 인스타 사진발이 좋은 먹거리 스팟 5선

PR

시즈오카현은 일본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훌륭한 온천 지대이며 현내각지에 여러가지 성질의 온천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타미 온천’은 시즈오카현의 온천 중에서도 제일 먼저 떠오를 정도로 대표적인 ‘온천 천국’ 이지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바다와 산에 둘러싸인 곳에 위치해 있어 다채롭고 운치있는 거리가 매력적입니다.

아타미는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45분 정도 떨어진 장소에 위치하며 수도권에서 접근하기 편리하다는 점도 이곳이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예요.

아타미라고 하면 온천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이번에는 아타미에서 인기 있는 먹거리의 최신정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타미에 오면 역시 해산물이죠. 아타미항이나 아지로항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물 덮밥이나 조림은 꼭 한 번 먹고 싶어지는 대표 음식이에요. 뭘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현지인도 맛있다고 추천하는 전갱이를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년전부터 아타미에서는 해산물뿐 아니라 젊은 관광객을 타겟으로 한 화려한 먹거리 스팟도 속속 탄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인스타 사진발이 좋은 아타미 먹거리를 소개해보겠습니다.

Contents

아타미 오사카나 다이쇼쿠도
(熱海おさかな・大食堂)

  

우선 첫 번째는 ‘아타미 오사카나 다이쇼쿠도(생선 대식당)’입니다. 대인기인 카이센 텟펜돈은 회가 수북이 담긴 호쾌한 해물 덮밥이에요. 실물은 사진만큼 크지 않아 여성분도 다 먹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참고로 밥은 간이 되어 있지 않은 흰쌀밥이에요. 입이 짧은 분을 위한 소 사이즈도 있으니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메뉴도 다양한데 아타미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먼저 이 식당에 가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일본여행 정보 사이트 “찾았다 일본”
찾았다 일본은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여행일본어를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