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쿠폰 받기≫ 예약시 할인을 받아보세요!!

도쿄 고급 호텔 추천 9선

일본 수도인 도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호텔이 모여 있습니다.

여행을 갈 때 어떤 숙소를 잡을지에 따라 여행의 만족감도 달라질 만큼 공간과 서비스 등 모든 것에 있어서 최상급인 고급 호텔에 숙박하면 여행에 특별함을 더해 줄 겁니다!

이번에는 도쿄에서 유명한 고급 호텔 9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행 코스에 따라 또 취향에 따라 숙소를 잡아보세요~!

Contents

파크 하얏트 도쿄(クハイアット東京)

 

도쿄를 대표하는 번화가 신주쿠의 신주쿠 파크 타워(新宿パークタワー) 최상층에 위치하는 고급 호텔입니다.

예술 작품으로 꾸며진 모던하고 고전적인 공간이 예쁘고 후지산(富士山)과 시티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쪽을 돌아다니실 분들에게 편하고 추천할 만한 호텔입니다~!

PR

파크 하얏트 도쿄(Park Hyatt Tokyo)

Source of photo: Klook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기오이쵸(プリンスギャラリ東京紀尾井町)

  

고급 음식점이 밀집하는 아카사카미츠케(赤坂見附)의 기오이쵸 타워(紀尾井町タワー) 30~36층에 위치하며 디자인성이 높은 현대적인 호텔이에요.

기오이쵸 타워에는 ‘전 세계 중 제일 예약 잡기가 힘들다’고 소문이 난 고급 스시집 ”미타니(三谷)”도 있고 거기서 식사를 즐기고 더 프린스 갤러리에 숙박하면 더없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PR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기오이쵸(The Prince Gallery Tokyo Kioicho)

Source of photo: Klook

 

호텔 진잔소 도쿄 (ホテル椿山東京)

  

‘도시의 오아시스’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정원에 둘러싸인 호텔입니다.

유럽을 상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과 최상급의 서비스로 오랫동안 아주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도심에 있으면서 자연과 그 정적 속에서 느긋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일본 감성 물씬 나는 단풍 시기가 강추입니다~!

PR

호텔 친잔소 도쿄(Hotel Chinzanso Tokyo)

Source of photo: Klook

 

아만도쿄(アマン東京)

 

오테마치 타워(大手町タワー) 최상층에 위치하는 현대적인 디자인 속에 ‘和’의 전통을 엿볼 수 있는 멋진 호텔이에요.

‘도시의 안식처’라고 불릴 만큼 화려한 도심 속에서 정적에 싸인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외국계 체인 호텔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일본 사람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고급 호텔입니다~

PR

아만도쿄(Aman Tokyo)

Source of photo: Klook

 

페닌슐라 도쿄(ペニンシュラ東京)

  

격식이 있는 마루노우치(丸の内) 오피스 지역에 위치하는 고급 호텔이며 도쿄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편리한 고급 호텔입니다.

닛세이 극장(日生劇場)과 다카라즈카 극장(宝塚劇場) 등 문화적인 시설이 모여 있는 지역인 만큼 전통과 현대가 융합한 운치 있는 공간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PR

더 페닌슐라 도쿄(The Peninsula Tokyo)

Source of photo: Klook

 

리츠칼튼 도쿄(リッツカルトン東京)

   

도쿄에서 제일 높은 빌딩인 도쿄 미드타운(東京ミッドタウン)의 미드타운 타워(ミッドタウンタワー) 45층에서 최상층인 53층까지를 차지하는 고급 호텔이에요.

후지산(富士山), 도쿄 타워(東京タワー), 도쿄만(東京湾), 시티뷰 등 객실마다 다른 도쿄의 매력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7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찬란한 롯폰기(六本木)의 야경을 내려다보면서 최고의 식사 시간을 즐겨 보시는 게 어떨까요?

PR

리츠칼튼, 도쿄(The Ritz-Carlton, Tokyo)

Source of photo: Klook

 

그랜드 하얏트 도쿄(グランドハイアット東京)

  

롯폰기의 랜드마크인 ‘롯폰기힐즈(六本木ヒルズ)’에 인접한 럭셔리한 호텔이에요!

근처에 명품샵과 음식점이 많고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동네인데요.

다이나믹하고 현대적인 공간과 롯폰기에 맞게 화려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PR

그랜드 하얏트 도쿄(Grand Hyatt Tokyo)

Source of photo: Klook

 

포시즌스 도쿄(フォズンズ東京)

  

도쿄역에서 걸어서 4분 거리에 위치하는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고급 호텔입니다.

지하철 오테마치역(地下鉄 大手町駅)에서 지하통로를 통해 갈 수 있는 Otemachi One 타워에 위치하는 객실 수 총 57실의 스몰 호텔인데요.

객실에서는 황궁의 숲(皇居の森)을 바라볼 수 있으며 도심 속에서 비일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PR

포 시즌스 호텔 도쿄 앳 오테마치(Four Seasons Hotel Tokyo at Otemachi)

Source of photo: Klook

 

호시노야 도쿄(のや東京)

 

영국에서 열린 ‘The World’s 50 Best Hotels 2023’의 시상식에서 세계 39위에 뽑힌 여관(旅館)이에요.

‘和’의 전통을 최대한 살린 멋진 공간은 일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해 주는데요.

도심 속에서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

다다미와 장자(障子) 등 여러 곳에서 느껴지는 ‘和’의 감성과 세련되고 중후한 분위기가 설렘을 주는 호텔입니다!

PR

호시노야 도쿄(HOSHINOYA Tokyo)

Source of photo: Klook

 

도쿄사는 여행사 직장인.
국내 여행을 맛집 찾기 위주로 갈 정도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사랑합니다!
일본 맛집 투어는 저한테 맡겨보세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