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인 이케부쿠로(ドーミーイン池袋)-이케부쿠로(池袋)
도미인 이케부쿠로는 도심 쪽에서 몇 안 되는 천연온천과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숙소입니다.
이 숙소의 매력은 온천뿐만 아니라 바로 고급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죠!
어메니티가 충실하게 갖춰져 있으며 또 침대는 미국의 유명한 침구 브랜드 ‘시몬스’로 쾌적한 호텔 스테이를 선사해 줍니다.
그 외에도 웰컴 음료, 아이스크림, 오후 9시부터 11시 한정으로 쇼유라멘(간장라멘)을 다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해요~!
HOTEL THE KNOT TOKYO Shinjuku-신주쿠(新宿)
깔끔하고 멋진 호텔 스테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가보세요!
신주쿠중앙공원(新宿中央公園) 바로 앞에 위치하기 때문에 도심에 있으면서 자연과 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이 호텔은 빵 맛집인 걸로 알려져 있는데 1층에 있는 빵집에서 빵을 사고 앞의 공원에서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가지는 것도 추천할게요~!
뉴오타니 인 도쿄(ニューオータニイン東京)-오사키(大崎)
오사키(大崎)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하는 뉴오타니 인 도쿄.
약국과 마트, 음식점이 호텔 1층과 연결되어 있으며 편리함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호텔이에요!
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점심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장르의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바 메뉴도 나온다고 해요!
호텔에 들어와서 한잔하면서 하루를 돌아보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비슷한 이름으로 ‘뉴오타니 도쿄’라는 호텔이 있지만 가격이 확 올라가니까 예약 시 꼭 확인하세요!
게이큐EX 인 히가시긴자(京急EXイン東銀座)-히가시긴자(東銀座)
도쿄 굴지의 번화가인 긴자.
명품매장이 많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지만 그런 긴자에서도 가성비 스테이를 할 수 있습니다!
히가시긴자(東銀座)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는 이 숙소는 웰컴 커피와 충실한 어메니티에다가 시몬스와 함께 공동 개발한 매트리스로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식당이 잘되어 있으며 800엔으로 일식 메뉴와 카페 메뉴 중에서 골라서 조식을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미츠이 가든 호텔 오테마치(三井ガーデンホテル大手町)-오테마치(大手町)
일본 각지에 전개하는 유명 호텔 체인 ‘미츠이 가든 호텔’.
중후한 디자인과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인기 호텔이라고 할 수 있죠!
쾌적한 객실은 물론 매일 아침에 발효부터 다 매장에서 한 갓 구운 빵을 비롯해 개방적인 공간에서 모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인기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유명 호텔 체인만의 안정감이 여행지에서의 스트레스나 불안함을 덜어줄 거예요~!
ONE@Tokyo-오시가미(押上)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구마켄고(隈研吾)가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역사 깊은 동내 분위기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융합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호텔입니다!
루프탑 ‘하늘의 숲’에서는 도쿄 스카이트리와 도쿄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내에는 바와 커피하우스도 병설되어 있으며 여행지에서 새로운 만남과 교류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