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일본의 핫플 시모키타자와에 가본 적 있으신가요?
시모키자와는 신주쿠역에서 오다큐 선으로 10분정도 걸리는 곳으로 도쿄 여행 오시면 가보실만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음악과 패션, 예술과 연극 등 서브 컬처를 좋아하시는 분은 시모키타자와를 주목해주세요.
시모키타자와 역이라고 하면, 빈티지 숍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만, 이번에는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을 위한 펫숍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가게는 PET SMILE (ペットスマイル)이라는 가게입니다.
https://petsmile.co.jp/shop/shimokitazawa/下北沢店|PET SMILE(ペットスマイル)
시모키타자와역 남쪽 출구 상점가 거리에 있는 펫 용품 전문점입니다.
메인 거리에 있기 때문에 시모키타자와에서 쇼핑이나 점심을 드시는 분들에게도 들릴만한 가게 입니다.
혹시 저녁에 가시는 분들도 영업시간이 8시까지 넉넉하기 때문에 술 마시러 가기 전에 들릴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저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가게는 고양이보다는 강아지 굿즈가 조금 더 많습니다.
강아지 굿즈보다는 적지만 일반적인 가게에 비해서는 고양이 굿즈도 적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 집사님들도 충분히 가보실 만한 가게입니다.
고양이 장난감도 많이 있습니다만, 한국에서는 많이 볼 수 없는 간식이나 사료도 많이 있습니다.
또 밖에는 왜건 세일이라는 수레에 물건들을 가득 담아놓고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 기간이 1-2개월 이내의 간식을 판매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반값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다녀와서 매번 사던 간식을 반값에 구매했습니다.
고양이의 장난감 추천은 이것!
치어리더의 폼폼과 같은 볼이 100엔, 끈이 달린 공은 500엔 정도입니다.
일본에서의 기념품으로 어떤 걸 사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애완용품의 경우, 일본이 잘 갖춰져 있고, 싸기 때문에 기념품으로도 추천드립니다!